2020.09.08 14:44
컴퓨터 자체 마이크를 사용하는데 음성녹음이 안됩니다.
화상회의(zoom) 시 마이크 사용하였는데 이상없이 대화가 가능했습니다.
이전에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간에는 이상이 없어 정품을 구매 했는데...
반대캠에서 알려주는 사용방법에 따라 확인하고 조치해도 안되어
전부 삭제하고 다시 설치했으나 안되어 답답합니다.
알려주세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864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863 | 특정창 녹화 실행 하고 다른 인터넷 창 열거나 다른일 하면... 오류 나는대요 ? | 아르마나 | 2024.09.22 | 0 |
11862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861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860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859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858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857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856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855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854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853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852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851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850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849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848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847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846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845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비디오 탭 -> 설정-> 소리에서,
추가 오디오 장치로, 사용자님이 사용하시는 마이크 장치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기본과 추가 오디오를 하나의 트랙으로 믹싱하기 옵션"도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방법1]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case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