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18:36
영상을 촬영하고 확인해보니 버벅이는 증상이 있습니다.
녹화창을 고정해두고 보니 시간이 갑자기 2초 또는 3초가 한번에 지나가면서 그런 문제가 생기는 것같은대 어떻게 해결하나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869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868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867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866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865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864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863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862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861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860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859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858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857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856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855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854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853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11852 | 반디캠 사용중인데 메일 변경 가능한가요? [1] | 탁기 | 2019.04.24 | 1 |
11851 | 반디캠 할인 하는 이벤트 있나요? [1] | Airweed | 2019.04.28 | 1 |
11850 | 정품구입했는데 작동이 안되네요. [1] | 세상아 | 2020.01.02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의 동작은 시스템의 성능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동영상 녹화 기능은 매우 많은 시스템의 리소스(CPU, 그래픽카드, 메모리, 하드디스크 등)를 사용하기 때문에, 컴퓨터의 성능이 좋더라도, 녹화중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녹화된 동영상이 버벅거리면서 재생되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경우에 코덱 설정을 변경하면 버벅 거리는 현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H264 (CPU)코덱 대신, H264 로 시작하는 다른 하드웨어 가속 코덱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드웨어(CPU 혹은 그래픽카드)에 내장된 GPU를 통한 하드웨어 가속을 통해, 시스템의 부하를 줄이면서도 고화질, 고압축, 고속으로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 Nvidia® NVENC H.264 인코더
- Intel® Quick Sync Video H.264 인코더
- AMD VCE H.264 인코더
코덱은 아래 이미지와 같이 포맷설정창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곳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링크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