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22 10:21
캡처보드(엘디 네트워스 제품인 4k 60Hz HDMI 캡처보드 (모델명 AP-HDC4K)를 설치하고 HDMI로 연결을 하니까
"비디오 캡처 장지 초기화를 실패했습니다"라는 에러메시지가 나오는데 해결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4.08.22 10:40
2024.08.23 09:28
인터넷 강의 영상은 나옵니다.
PC에 HDMI 단자를 연결하면 PC에서도 소리가 나지않고 연결한 노트북에서 영상은 녹화되는데 소리는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비디오 소리설정에서
-사용 안함
-(기본출력장치)
-Speakeds(Realtek(R) Audio)
중 어느것을 설정해야하는지요?
3개다 설정을 해 보았는데 소리녹음이 안됩니다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
2024.08.23 17:57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캡쳐 장치와 소리를 함께 녹화하려고 하시는건가요?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capture-card-audio/ 이곳 도움말을 참고하시어, 오디오 설정 부분을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는 bandicam@bandicam.com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860 | 동영상 녹화중 표시 방법 [1] | moimeme | 2023.10.29 | 0 |
11859 | 반디캠 라이센스 분실 관련 | 사설탐정 | 2024.09.19 | 0 |
11858 | 게임녹화영상 문의 | 사용자 | 2024.09.19 | 0 |
11857 | 켜기만 했는데도 몇초있다 꺼짐 | 이운지 | 2024.09.20 | 0 |
11856 | 문의 [1] | 케와 | 2021.03.05 | 1 |
11855 | 시드값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1] | 블루밍 | 2021.08.11 | 1 |
11854 | 2대 사용으로 구매했는데 [1] | 김영준 | 2017.12.11 | 1 |
11853 | 잘 써오던 반디캠이 최근들어서 실행이 안돼네요 [1] | 사용자 | 2018.04.12 | 1 |
11852 | 문의요^^ [1] | ㅎㅅㅎ | 2018.06.22 | 1 |
11851 | 시리얼 번호 변경...문의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최옥득 | 2018.07.19 | 1 |
11850 | 정품시리얼 환불요청이요 [1] | 반디반디 | 2018.07.24 | 1 |
11849 | 반디캠 재설치 [1] | 그레이스 | 2022.02.24 | 1 |
11848 | 등록시 미등록 이메일과 시리얼번호라고 뜨네요 [1] | 등록 오류 | 2018.09.11 | 1 |
11847 | VOD 녹화가 안되요 [1] | VITRA | 2018.09.15 | 1 |
11846 | 반디캠 사용시 화면 흔들림(?)현상 [1] | 반디캠유져 | 2018.11.20 | 1 |
11845 | [6730] 게시글 관련 재질문 [1] | 이상재 | 2019.01.14 | 1 |
11844 | 녹화후 저장 파일을 열면 에러 메시지가 뜨며 재생이 안됩니다. [1] | 차차 | 2019.01.15 | 1 |
11843 | 모니터 상단 녹화바 [1] | 봉구스 | 2019.02.07 | 1 |
11842 | 취소 다시결재하고싶어요 [1] | Eyoung | 2019.02.14 | 1 |
11841 | 환불 부탁드립니다 [1] | 한정배 | 2019.03.13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해당 모델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만, 해당 웹캠의 연결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2) 드라이버를 설치하셨는데도 안되신다면,
포맷 선택메뉴에서 다른 비디오 크기를 선택해 보거나, '사용자 정의 오디오 장치' 옵션을 끄고 다시 시도해 봅니다.
3) 반디캠 소리 설정창에서 해당 마이크 모델을 선택하면 녹화가 잘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디캠 실행 -> 비디오 탭 -> 설정에서 마이크와 스피커 장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4) 다른 웹캠 프로그램을 삭제/종료한 후, 최신 웹캠/캡처장치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관련도움말: https://www.bandicam.co.kr/faqs/failed-to-initialize-video-capture-device/
에러메시지가 계속 보인다면, 포맷 선택 메뉴화면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