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8 13:37
만옥 조회 수:9
반디캠 실행 후 녹화하기위해서 녹화버튼을 누르면 10초 후에 프로그램 자체가 종료됩니다.
종료된 후 다시 반디캠을 실행하면 '녹화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어 마지막 녹화한 파일이 손상되었습니다. 손상된 파일을 복구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계속 뜹니다.
계속 반디캠을 실행한 뒤 녹화버튼을 누르면 10초후에 꺼지면서 반디캠이 종료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025.03.10 10:2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인 파악을 위해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를 재시작 한 후, 다른 프로그램을 일체 실행하지 않고 반디캠만 실행한 상태에서, 컴퓨터 바탕화면이 녹화가 잘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 도움말: https://www.bandicam.co.kr/faqs/copy-protection/
2.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TouchEn nxWeb" 프로그램이 있다면 삭제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녹화 설정 창에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 혹시 원격 컴퓨터를 접속하여 녹화하시는건가요?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서 원격 컴퓨터를 녹화하는 경우, 원격 접속을 종료하면 녹화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팀뷰어나 애니데스크'와 같은 원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런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인 파악을 위해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를 재시작 한 후, 다른 프로그램을 일체 실행하지 않고 반디캠만 실행한 상태에서, 컴퓨터 바탕화면이 녹화가 잘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 도움말: https://www.bandicam.co.kr/faqs/copy-protection/
2.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TouchEn nxWeb" 프로그램이 있다면 삭제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녹화 설정 창에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 혹시 원격 컴퓨터를 접속하여 녹화하시는건가요?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을 통해서 원격 컴퓨터를 녹화하는 경우, 원격 접속을 종료하면 녹화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팀뷰어나 애니데스크'와 같은 원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런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