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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질문....

2010.09.14 13:38

구글 조회 수:9539

추가 질문좀 하겠습니다..

1.
그러나 H.264(AVC)는 내부 설계 구조에서 부터 차이가 있어 압축율에 상당한 차이를 보입니다. 
다만 인코딩시 CPU점유율이 상당히 높기때문에 실시간 캡처에서는 좋은 효율을 내지 못합니다

이런 소리를 하셨는데요... 님이 생각하시기에는 MPEG-1 에 비해 몇배 압축률이 올라갈것 같습니까?
최소한 2배 이상 압축률이 올라갑니까? cpu 점유률이 어느 정도 올라갑니까?

i-750에서 mpeg-1 압축할때 cpu 점유률 5% 잡고 한 50% 까지 올라갑니까?

그리고 MPEG4랑 H.264랑 내부 설계 구조가 매우 틀리나요? 다른 코덱으로 볼수 있을만큼?

HD 화질로 캡쳐를 하는데 캡쳐되는 용량이 큽니다.. 해상도 1280 x 960으로 하고 60프레임 잡으면
3분 캡쳐시 280메가 정도 나오네요...

그래서 이런 질문을 드립니다.

만에 하나 GPU 를 사용한다면 게임 프레임 에 극격한 변화를 줄만큼 많이 사용이 되나요?

샌디 브릿지 이후 모든 cpu에는 꽤 쓸만한 내장형 gpu가 내장이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런 잉여 gpu를 사용할 계획도 있나요?

2. 작업별(캡처, 인코딩, 저장 등등)로만 쓰레드를 분할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 소리는 이때만 멀티 cpu 쓴다는것 인가요? 최대 4개 까지 씁니까? 아니면 2개?

3. 라이브러리 dll로 제공이 되다고 하셨는데 그 dll 을 사용할 설명서 다 들어있는것 인가요?
프로그램 짤때 비쥬얼 스튜디오 에서  삽입해서 쓸수 있게끔요?
dll은 여러개 입니까? 아니면 파일 하나 인가요? 옹량은 대략 얼마인가요?

4.
Motion Jpeg은 한 프레임만 독립적으로 추출하여 이미지 파일로 뽑아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MPEG-1은 키프레임이 포함된 픽쳐그룹(Picture Group)별로 영상을 디코딩할 수 있기 때문에
특정 편집기에서 자르기 등의 편집 작업시 불편할 수 있습니다.

mpeg-1은 키프레임으로 나뉘지 않고 키프레임이 뭉쳐진 픽쳐그룹이라 자르기 등에서
불편하다 이 말씀인가요?

ps. 아이피 저거 안보이게는 못 하나요? 구글에서 검색이 되면 아이피 검색을 해서 과거 기록들 다 검색을 하고
사생활이 침해되는 일들이 막 벌어집니다..  관리자 님만 보실수 있게 해주셧으면 합니다..
여기다가 욕할 사람도 없을테니... 만에 하나 단기간에 아이피 안 보이게 하는것이 어렵다면
부득이 하게 글들을 삭제를 해야 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