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9 15:42
24시간동안 녹화한 파일이 끊기지 않고 계속 나오는 촬영분이 필요한데
1시간 33분 12초가 지나면 파일이 나눠져서 저장이 됩니다.
어떻게 해야 파일이 자동으로 나눠지지 않고 저장되나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1864 | 반디캠으로 녹화가능한 것들 [23] | 반디소프트 | 2009.07.17 | 851115 |
11863 | 문화상품권, 게임상품권 결제 추가 [8] | 반디소프트 | 2011.05.31 | 406627 |
11862 | 외장 그래픽 장착된 노트북에서... [8] | 구매자 | 2015.05.29 | 207391 |
11861 | 엘카토카드 4k60 캡쳐 질문드립니다 [1] | peace | 2019.01.29 | 132642 |
11860 | 오디오 인터페이스로 기타 엠프 시뮬레이터 녹음하는 것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1] | 잠든개 | 2018.02.04 | 113431 |
11859 | 반디캠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는데 어떻게 된거예요? [5] | 스유군 | 2011.05.11 | 74465 |
11858 | 반디소프트 MPEG-1 디코더 [1] | 민디 | 2011.11.15 | 67430 |
11857 | 무료녹화시간 [1] | H_star | 2017.06.25 | 63689 |
11856 | [질문] 구매 후 시리얼 잃어 버렸을 경우 [2] | wassup | 2009.09.02 | 62797 |
11855 | 소리안함체크 때문에 오디오 녹음 [2] | ㅇㅇ | 2010.05.16 | 61059 |
11854 | aqua player 녹화가 안되나요? [1] | 오헌진 | 2011.02.12 | 58045 |
11853 | 반디캠 사이트 로고는 너무 했네요. [3] | 사키 | 2011.05.06 | 57134 |
11852 | 제품 시리얼번호확인요청 [1] | 정완균 | 2019.07.01 | 54776 |
11851 | 반디캠 녹화 후 재생이 안돼요. [1] | 마마 | 2011.08.10 | 54749 |
11850 | 반디캠 왼쪽상단에 fps 숫자가 안뜨네요 . (평가품) [1] | 샬라라라 | 2011.05.09 | 54526 |
11849 | 저장방법 | 휴니 | 2011.10.18 | 52669 |
11848 | 추가오디오장치 [1] | asd123 | 2011.08.07 | 50502 |
11847 | directx/opengl 창 녹화시 녹화시작 버튼이 꺼져있어요.(SKYHD CaptureX HDMI를 이용) [1] | 존스탁스 | 2012.12.19 | 48951 |
11846 | 제품 설명에 보니 [1] | k16 | 2009.05.13 | 48139 |
11845 | 일시정지를 할수있나요? [1] | 일시정지 | 2011.05.12 | 47007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화면 녹화 모드 ( https://www.bandicam.co.kr/support/how_to_record/rectangle_on_a_screen/ )'로 녹화를 하신 것인가요? 아니면, '게임 녹화 모드'로 녹화를 하신 것인가요?
'게임 녹화 모드'로 녹화를 하신 경우, 게임의 해상도 등이 변할 경우, 기존 녹화를 중지하고, 다시 녹화가 시작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2. 아래 그림과 같이 "녹화 자동 완료" 기능을 설정하진 않으셨나요?
3. 1시간 33분 12초단위로 동영상 파일이 계속 생성이 되는 것인가요? 아니면 1시간 33분 12초에 녹화가 자동으로 종료되는 것인가요?
만일, 1시간 33분 12초 이후에 녹화가 자동으로 종료된다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보시고, 그래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H264 (CPU)"나 "Xvid"비디오 코덱을 선택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이상 장시간 녹화를 할 경우, 용량 문제나 전원 문제, 혹은 기타 프로그램의 방해 등으로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24시간 이상 장시간 녹화를 하여야 한다면,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pc-blackbox/ 이곳 도움말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발생된다면, bandicam@bandicam.com 으로 상세한 증상 설명과 함께 다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