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재시작 한 후, 다른 프로그램을 일체 실행하지 않고 반디캠만 실행한 상태에서, 컴퓨터 바탕화면이 녹화가 잘 되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컴퓨터 바탕화면은 녹화가 잘 되는데, 특정 웹사이트만 녹화가 되지 않는다면, 해당 사이트는 저작권 보호 솔루션이 도입된 사이트로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만일, 컴퓨터 바탕화면 녹화도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으로 이미지 캡처는 잘 되는지 확인해 봅니다. 이미지 캡처도 되지 않는다면, 컴퓨터를 재시작한 후, 이미지 캡처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컴퓨터 바탕화면의 이미지 캡처는 되지만, '[● REC]' 녹화 버튼을 클릭하면 반디캠이 종료된다면, "H264 (CPU)" 코덱을 선택한 후,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을 끄고 녹화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을 끈 상태에서는 녹화가 잘 된다면, '마이크 장치를 '사용 안함'' 상태로 한 후 녹화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