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4 15:45
녹화된 동영상에 마우스 커서 움직이는게 순간이동 하듯이 끊깁니다. (녹화할 때는 렉이 전혀 없음)
이해가안가는 것은 원래는 잘 됐었는데,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끊깁니다.
PC에 복구솔루션이 설치되어있어서, PC 복구하고 다시 해봐도 여전히 끊깁니다.
PC사양 등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고,
FAQ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에 나오는 대로 반디캠에 그래픽 설정을 주면,
녹화된 영상에 아예 아무것도 없는 까만 화면이 녹화됩니다.
녹화 포맷은 avi - 원본크기 - 30fps - Motion JPEG - 품질100 (오디오 사용 안 함) 입니다.
2020.12.04 16:09
2023.05.20 22:47
저도 이 문제로 오늘 하루종일 설치 재설치 코덱바꾸기등으로 고생했습니다.
옵션해제하니 됩니다.
2023.05.22 10:2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현재 사용중인 반디캠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아래 그림처럼 [정보]탭을 클릭하면, '반디캠 5.3.0.1874'와 같은 버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old-versions/ 이곳에서 반디캠 6.2.0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향상된 녹화 방식'을 옵션에 체크를 하면 괜찮을까요?
답변을 본 게시물이 아닌, bandicam@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을 주실 때, 조금 더 자세한 증상 설명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8934 | 질문 드립니다. [1] | 정품사용자 | 2020.12.06 | 63 |
8933 | 게임 스크린샷이 자꾸 BMP로 저장이 되네요 [1] | SEMI | 2020.12.05 | 451 |
8932 | 문의합니다.. [1] | 송상훈 | 2020.12.05 | 50 |
8931 | 반디캠+반디컷 정품구매자 입니다 [1] | 오늘의커피 | 2020.12.04 | 96 |
8930 | 영수증 발행 문의 [1] | 이유정 | 2020.12.04 | 2 |
8929 | 화면이 자동 닫힘 [1] | 시니 | 2020.12.04 | 93 |
8928 | 녹화 문의 [1] | 박박박 | 2020.12.04 | 2 |
8927 | 반디캠 정품 구매자입니다. [1] | 김정한 | 2020.12.04 | 2 |
» | 녹화된 동영상에 렉이 있습니다. [3] | 신 | 2020.12.04 | 797 |
8925 | 정품 등록한 이메일 계정만 변경하고 싶습니다. [1] | 날리는눈썹 | 2020.12.03 | 2 |
8924 | 정품등록문의드립니다. [1] | 박.. | 2020.12.02 | 5 |
8923 | 결재 방법 [1] | think | 2020.12.01 | 2 |
8922 | 펜으로 글씨를 쓰기 위해 펜을 처음 터치할 때 녹화 화면 영역의 가장자리에서 펜으로 클릭한 곳까지 필요없는 선이 자동으로 그려집니다. [2] | 테스형 | 2020.12.01 | 120 |
8921 | 구매 [2] | 반딧불이 | 2020.12.01 | 56 |
8920 | 녹화저장불량. [2] | 구매자 | 2020.11.30 | 180 |
8919 | 반디캠 소리 복구 [1] | ㅇㅇㅇ | 2020.11.30 | 188 |
8918 | 구매원합니다 [1] | 구매원해요 | 2020.11.29 | 1 |
8917 | 정품등록 문이 드립니다 [3] | 유툽 | 2020.11.28 | 3 |
8916 | 크로마키 사용법 [1] | 이은혜 | 2020.11.28 | 2 |
8915 | 정품이아니면 10분이 제한이던데 [1] | 땡땡이 | 2020.11.28 | 142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재설치하여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2) 하드웨어 가속 코덱인 H.264 코덱을 사용하여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또한, "향상된 화면 캡처 방법"의 옵션을 체크 해제하여,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일,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동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