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25 22:49
안녕하세요. 제품문의에서 확인하였는데, 다시 한 번 확인하고자 문의드립니다.
컴퓨터를 포맷하고 반디캠을 다시 설치하려고 하는데,
1. 반디캠 구입 시 작성한 이메일, 시리얼 번호를 따로 적어둔다. (XXX 이 부분은 상관없는건지요?)
2. 컴퓨터 포맷을 한다.
3. 반디캠을 설치한다.
4. 1에서 적어둔 이메일, 시리얼 번호를 입력한다.
이 절차를 거치면 한 번 더 추가 구입하지 않아도 기존 반디캠 정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9015 | 화면에 이상한 문자가 [1] | lpw21 | 2021.01.01 | 114 |
9014 | 녹화시 디스플레이1, 2 모두 녹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1] | 1231 | 2020.12.31 | 2 |
9013 | 반디캠만 주문해서 쓰고 있는데요. [1] | 1234 | 2020.12.30 | 96 |
9012 | 정품구매 시 라이선스 기간 [1] | 구매자 | 2020.12.30 | 134 |
9011 | 반디캠 커맨드라인 질문 입니다. [1] | 최용균 | 2020.12.29 | 96 |
9010 | 결제가 안됩니다. [1] | 안타리아 | 2020.12.29 | 71 |
9009 | 특정 프로그램 지정은 어떻게 하나요? [1] | 주시완 | 2020.12.29 | 131 |
9008 | 반디캠 기능문의 [2] | 반디불이 | 2020.12.29 | 160 |
9007 | 등록 오류 [1] | 애박 | 2020.12.29 | 1 |
9006 | 원격지원 [1] | 쏘니 | 2020.12.29 | 2 |
9005 | 포르자 호라이즌4 녹화 관련 [2] | 정품유저 | 2020.12.28 | 151 |
9004 | 반디캠 반디컷 구입 [1] | 데이빗 | 2020.12.28 | 96 |
9003 | 스마트폰 문의 [1] | 쏘니 | 2020.12.28 | 52 |
9002 | 정품사용자-건의 [1] | 몽땅연필 | 2020.12.28 | 70 |
9001 | 반디캠 환불 부탁드려여 [1] | 권은서 | 2020.12.27 | 2 |
9000 | 안녕하세요 [1] | 밍강 | 2020.12.26 | 49 |
8999 | 4K 녹화시 프레임 드랍현상 [2] | 달사슴 | 2020.12.26 | 7 |
» | 컴퓨터 포맷 후 사용 방법 문의 [1] | 킴쏘 | 2020.12.25 | 113 |
8997 | 정품등록한 제품인데 ... [1] | Alex | 2020.12.24 | 103 |
8996 | 반디캠 사용자입니다 [1] | 빨간벽돌 | 2020.12.24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네 사용자님이 말씀하신 절차대로, 포맷한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재설치하고 재등록하신다면, 추가 구입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라이선스 정보같은 경우에는 xx부분까지도 모두 알고계셔야 합니다. 이메일로 발송된 내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라이선스 번호를 잊어 버리신 경우에는 정품 구매 페이지(https://www.bandicam.co.kr/buy/)에 있는 "라이선스 다시 받기" 메뉴에서, 기존 이메일 주소로 라이선스를 다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시리얼 번호가 이메일로 재전송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