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0 11:50
현재아빠 조회 수:177
정품사용자인데 잘 되던 프로그램이 영상은 녹화되는데 소리가 안나오네요.
설정을 모두 해보았는데 녹화시 소리가 안나오네요.
이 상황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2021.09.10 12:08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컴퓨터 소리를 녹화하시나요?
1) 스피커 장치가 블루투스 장치이신가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할 경우, 접속이 되었다 안 되었다 할 경우 소리 녹음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소리 장치를 블루투스가 아닌 일반 소리 장치(헤드셋 혹은 스피커)로 하면 문제 없이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2)반디캠 [소리]설정에서, "(기본 출력 장치)"가 선택되어 있고, 윈도우의 [재생]탭에서 "스피커(혹은 헤드폰)"가 "기본 장치(녹색 아이콘)"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2) 반디캠의 [소리]탭에서, "(기본 출력 장치)"가 선택되어 있는데도 컴퓨터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스피커(혹은 헤드폰) 장치를 직접 선택해 봅니다.
여전히 소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화면(2번 이미지 참고)을 녹화한 후, 해당 비디오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컴퓨터 소리를 녹화하시나요?
1) 스피커 장치가 블루투스 장치이신가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할 경우, 접속이 되었다 안 되었다 할 경우 소리 녹음이 안 될 수 있습니다.
소리 장치를 블루투스가 아닌 일반 소리 장치(헤드셋 혹은 스피커)로 하면 문제 없이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2)반디캠 [소리]설정에서, "(기본 출력 장치)"가 선택되어 있고, 윈도우의 [재생]탭에서 "스피커(혹은 헤드폰)"가 "기본 장치(녹색 아이콘)"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2) 반디캠의 [소리]탭에서, "(기본 출력 장치)"가 선택되어 있는데도 컴퓨터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스피커(혹은 헤드폰) 장치를 직접 선택해 봅니다.
여전히 소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화면(2번 이미지 참고)을 녹화한 후, 해당 비디오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