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18 18:31
반디캠 정품 구입후 녹화후 재생했는데 소리만 나오고 화면이 나오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2022.03.20 19:04
2022.03.21 10:03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으로 녹화한 모든 영상을 재생했을 때, 오디오만 재생되시나요?
1) 'XVID 혹은 H264 비디오 코덱'을 선택 후, 녹화를 했을 때는 괜찮은지 확인해 봅니다.
2) 다른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팟플레이어, VLC플레이어 등)으로 재생했을 때, 제대로 재생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윈도우를 다시 시작(컴퓨터 재부팅)한 후, 네이버(naver.com) 화면은 녹화가 잘 되는데, 특정 사이트만 녹화가 되지 않는다면, 이는 녹화 차단 솔루션에 의한 것으로, 이런 경우 화면 녹화가 안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곳 https://www.bandicam.co.kr/faqs/black_screen_recorded_video_problem/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그래요... 해결방법을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