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8 10:47
안녕하세요
재설치로 인한 시리얼과 영수증 분실 하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메일도 보내 보았는데 메일이 오지 안더라고요.
ko****@naver.com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0315 | 녹화예약을 했는데 녹화가 되지않아요 [1] | 사라 | 2022.07.15 | 4 |
10314 | 코덱초기화에 실패하였습니다 [1] | 인생무상 | 2022.07.15 | 117 |
10313 | 반디컴/반디컷 프로그램 사용중 컴퓨터 포맷 [1] | 컴퓨터 | 2022.07.14 | 133 |
10312 | 정품구매시 회사에서 회사PC로 개인 용무로 쓸수있나요? [1] | 구매완료자 | 2022.07.13 | 398 |
10311 | 예약녹화시 소리가 녹음되지 않습니다. [2] | NK | 2022.07.12 | 116 |
10310 | 녹화버튼 누르면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2] | 대건 | 2022.07.12 | 345 |
10309 | 반디캠 녹화가 안됩니다. [1] | 지지 | 2022.07.11 | 2 |
10308 | 반디캠 녹화프로그램 [1] | roxkdol | 2022.07.11 | 2 |
10307 | 라이선스 구매했는데 회사에서 사용가능한 것인지, 다른 사람에게 양도 가능한것인지.. [1] | 문의 | 2022.07.11 | 234 |
10306 | 녹화중 화면 깨짐 현상(초록색) [1] | ㅇㅇ | 2022.07.10 | 2 |
10305 | 녹화영상에 화면 끊김이 발생합니다 [1] | 반디캠꼬져 | 2022.07.09 | 146 |
10304 | SN 문의 [1] | ZZARu | 2022.07.09 | 75 |
10303 | 화면 녹화시 빠른 저장이 가능한가요 ? [1] | 주니14 | 2022.07.09 | 154 |
10302 | 입금완료 [1] | 기순 | 2022.07.09 | 1 |
10301 | 기능 건의 사항이 있습니다 [1] | 건의사항 | 2022.07.08 | 211 |
10300 | 녹화시 동영상 파일크기 [1] | 초코볼 | 2022.07.08 | 109 |
10299 | 녹화 시 화면이 약간 하얗게 나와요 [1] | 이유진 | 2022.07.08 | 2 |
» | 컴퓨터 OS 재설치로 인한 시리얼 번호 분실 영수증 분실 어덯게 해야 하나요? [1] | 캔디 | 2022.07.08 | 133 |
10297 | 녹화가 되지 않아요 [2] | 행팡 | 2022.07.07 | 3 |
10296 | 반디캠 환불 [1] | mm | 2022.07.06 | 2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적어주신 메일주소로는 조회되는 구매내역이 없습니다.
만일, 메일주소가 생각나지않으신다면, 구매 페이지 하단에 있는 "구매 영수증 출력하기" 메뉴에서, 영수증을 출력해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구매한 고객의 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따로 보관하지 않기 때문에, 구매 영수증이 없는 경우에는, 라이선스 정보를 다른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