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8 23:34
반디캠 정품 이용자 입니다.
26일 까지는 영상 녹화 후 재생이 원활히 잘 되었는데 27일 이후 녹화 한 영상들이 재생 끊겨 영상이 멈춘 상태로 녹화 되고 있습니다.
혹은 영상 재생을 눌렀는데 코덱이 존재하지 않아 실행자체도 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웠다가 새로 다시 깔았는데도 이같은 현상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23분 녹화 하였는데 20분만 녹화 되고 1분 이후부터는 영상이 멈춘 채로 녹화 되었습니다.
2022.08.29 10:40
2022.08.29 15:23
말씀하신데로 반디 픽스를 이용해봤지만
손상된 영상이 아니라고 뜹니다.
예약 녹화도 하지 않았구요.
강의 영상 녹화 시에 플레이바가 저렇게 된 상태로 영상 녹화가 멈춘채 녹화 되었어요.
심지어 어제 녹화한 강의는 코덱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영상이 플레이되지 않았습니다.
2022.08.29 17:48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온라인 강의를 녹화할 때, 온라인 강의 사이트에서 자사의 컨텐츠를 보호할 목적으로 동영상 녹화프로그램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저작권 보호 솔루션을 도입된 사이트는 동영상은 녹화가 불가능합니다.
컴퓨터를 재시작 한 후, 다른 프로그램을 일체 실행하지 않고 반디캠만 실행한 상태에서, 컴퓨터 바탕화면이 녹화가 잘 되는지 확인해 봅니다. 만일, 컴퓨터 바탕화면은 녹화가 잘 되는데, 특정 웹사이트만 녹화가 되지 않는다면, 해당 사이트는 저작권 보호 솔루션이 도입된 사이트로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opy-protection/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0415 |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aa1123 | 2022.08.31 | 3 |
10414 | 컴퓨터를 포맷시켜서 반디캠사용이안되요 [1] | 이동은 | 2022.08.31 | 144 |
10413 | 컴퓨터를 포맷해서 반디캠사용이 안되요 [1] | 이동은 | 2022.08.31 | 95 |
10412 | 녹화영상 재생시 소리가 안나요 [1] | 전반장 | 2022.08.30 | 317 |
10411 | 메일로 여러번 문의 드렸으나 구체적인 답변이 없어 게시판에 올립니다. [1] | 전인기 | 2022.08.30 | 104 |
10410 | 녹화하면서 다른 창 열고 작업 가능여부 [1] | 에린 | 2022.08.30 | 102 |
10409 | 제품문의 [1] | 물하마2 | 2022.08.30 | 76 |
10408 | 번호 재발급 부탁드려요.. [1] | 복덩이 | 2022.08.30 | 3 |
10407 | 모니터 2개사용합니다. [1] | 알디라 | 2022.08.29 | 90 |
10406 | 구매 아이디 확인 관련입니다. [1] | dewdew | 2022.08.29 | 1 |
10405 | 녹화중 음소거 [1] | 신문의 | 2022.08.29 | 61 |
» | 반디캠 녹화 후 재생 문제 [3] | bbana | 2022.08.28 | 92 |
10403 | 줌 화면 녹화시 문의드립니다. [1] | ㄴㅇㄹ | 2022.08.28 | 126 |
10402 | 원격으로 녹화 시 영상 녹화 안되는 문제 [1] | 아크레아 | 2022.08.28 | 118 |
10401 | 녹화시 마우스 커서 사라짐 [1] | 더딘하루 | 2022.08.28 | 243 |
10400 | 구매관련 영수증을 원합니다. [1] | ESP | 2022.08.26 | 1 |
10399 | 이 현상을 설명도 못하겠네..강의 영상 촬영시 캠속의 내 얼굴 주변, 머리털등이 노이즈 처럼 자글자글하게 생기는데 [1] | 김세브러 | 2022.08.26 | 113 |
10398 | 등록갯수 [1] | never231 | 2022.08.26 | 95 |
10397 | 영상녹화 문의 [1] | 슬의영 | 2022.08.25 | 10 |
10396 | 정품시리얼 관련 문의드립니다 [1] | dewdew | 2022.08.25 | 3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예약 녹화를 사용하셨나요?
녹화가 비정상적으로 종료될 경우,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재생이 안되는 문제 관련하여, 반디픽스로 고칠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디픽스 사용방법은 https://www.bandicam.co.kr/support/configuration/bandifix-video-recovery/ 이곳 링크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예약녹화를 사용하셨다면, 모니터가 꺼져있었나요?
안정적인 녹화를 위해, 모니터는 가능한 켜놓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를 장시간 녹화하는 경우, 윈도우의 "전원 및 절전" 설정에서, "없음"을 선택하면 안정적인 녹화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