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30 16:16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0422 | 동영상강의 [1] | 백조 | 2022.09.01 | 5 |
10421 | 문의드립니다 [1] | 양지영 | 2022.09.01 | 5 |
10420 | 답변 드립니다 [3] | aa1123 | 2022.08.31 | 4 |
10419 | 녹화가 전혀 안 됩니다. [1] | SPKN | 2022.08.31 | 2 |
10418 | 클래스101 강의 녹화가 안됩니다. [1] | 복리부자 | 2022.08.31 | 5679 |
10417 | 라이선스 키 재 발급 요청 [1] | 이강진 | 2022.08.31 | 4 |
10416 | 다른 오류 말씀드려봅니다 [1] | aa1123 | 2022.08.31 | 3 |
10415 | 답변 부탁드립니다 [1] | aa1123 | 2022.08.31 | 3 |
10414 | 컴퓨터를 포맷시켜서 반디캠사용이안되요 [1] | 이동은 | 2022.08.31 | 301 |
10413 | 컴퓨터를 포맷해서 반디캠사용이 안되요 [1] | 이동은 | 2022.08.31 | 101 |
10412 | 녹화영상 재생시 소리가 안나요 [1] | 전반장 | 2022.08.30 | 453 |
» | 메일로 여러번 문의 드렸으나 구체적인 답변이 없어 게시판에 올립니다. [1] | 전인기 | 2022.08.30 | 106 |
10410 | 녹화하면서 다른 창 열고 작업 가능여부 [1] | 에린 | 2022.08.30 | 108 |
10409 | 제품문의 [1] | 물하마2 | 2022.08.30 | 78 |
10408 | 번호 재발급 부탁드려요.. [1] | 복덩이 | 2022.08.30 | 3 |
10407 | 모니터 2개사용합니다. [1] | 알디라 | 2022.08.29 | 91 |
10406 | 구매 아이디 확인 관련입니다. [1] | dewdew | 2022.08.29 | 1 |
10405 | 녹화중 음소거 [1] | 신문의 | 2022.08.29 | 65 |
10404 | 반디캠 녹화 후 재생 문제 [3] | bbana | 2022.08.28 | 98 |
10403 | 줌 화면 녹화시 문의드립니다. [1] | ㄴㅇㄹ | 2022.08.28 | 1124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만료 기간이 지나서 작업이 반환되었습니다" 라는 메세지는 반디캠에서 보여주는 메시지가 아닙니다.
이 문제는 컴퓨터 설정관련 문제로 추측됩니다. 해당 오류 메시지를 구글 혹은 네이버에서 검색해보신 후 해결방법을 모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