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08 13:26
게시글 10940 답변바랍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0954 | 웹캠녹화시 소리 질문드립니다. [1] | EJ | 2023.05.14 | 2 |
10953 | 시리얼 넘버 다시 받으려는데 메일로 오지 않습니다. [1] | 능력남 | 2023.05.12 | 2 |
10952 | 장시간(6시간) 녹화했더니 중간에 화면이 멈춥니다. [2] | 소지섭 | 2023.05.11 | 252 |
10951 | 환불 요청들입니다. [1] | 라몬 | 2023.05.11 | 180 |
10950 | 환불 요청 문의 [1] | 제제 | 2023.05.11 | 1 |
10949 | 한번봐주세요 [1] | 오리 | 2023.05.10 | 2 |
10948 | 도와주세요 [1] | 오리 | 2023.05.10 | 2 |
10947 | 구입한 반디캠을 다른 pc에 설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 ssm | 2023.05.10 | 3 |
10946 | 반디캠의 기술 지원을 바랍니다. [2] | AKAMI | 2023.05.09 | 383 |
10945 | dp케이블로연결한 모니터 전원 끈상태로 녹화시 화면정지 [1] | 밍밍 | 2023.05.09 | 731 |
10944 | 환불요청 합니다 [1] | 추추 | 2023.05.09 | 204 |
10943 | 화면이 깜빡거림 [1] | wer55 | 2023.05.09 | 1 |
10942 | 무료 프로그램다운로드하고 실행할때 보안정책상 실행못한다고 뜹니다. [1] | 보안 | 2023.05.09 | 157 |
10941 | 정품 구입 후 사용중 화질이 너무 안좋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1] | 김스트라이크 | 2023.05.08 | 1 |
10940 | 제품 라이센스 관련 [1] | 원당 | 2023.05.08 | 1 |
» | 게시글 10940 답변바랍니다. [2] | 예약녹화안됨 | 2023.05.08 | 187 |
10938 | 환불요청 드립니다.. [1] | 일욜 | 2023.05.07 | 2 |
10937 | pc등록수 [1] | 아둥 | 2023.05.06 | 2 |
10936 | 새컴퓨터 등록 [1] | 토토 | 2023.05.04 | 2 |
10935 | 줌화면 녹화 [1] | 허허 | 2023.05.04 | 3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문의주신 증상은 노트북 절전 기능과 관련이 있어보입니다.
모니터가 꺼져 있거나, 컴퓨터가 잠금상태 혹은 절전모드가 될 경우, 녹화할 화면이 없어지게 되기 때문에, 예약녹화가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장시간 녹화하는 경우, 모니터가 켜져 있는 상태에서, 윈도우의 "전원 및 절전" 설정에서, "없음"을 선택해 주면 보다 안전하게 예약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2. 혹시 저장폴더 위치를 변경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usb를 연결하여 저장폴더를 변경하셨나요?
1, 2번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