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5 09:25
이삭 조회 수:86
반디캠을 애용하고 있으며 사용한지 1달정도 되었습니다.
대략 사용한지 2주차 되었을때부터 예약 녹음을 이용하고 있는데
시작하면 경고 문구와 함께 녹음이 중단됩니다.
따로 녹음 버튼을 눌러 녹음하면 녹음이 진행되곤 했는데
이제는 녹음버튼을 누르면 아예 반디캠 자체가 꺼져버립니다.
반디캠을 지우고 다시 깔아도 그런 현상이 지속됩니다.
2023.08.25 10:09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떤 경고문구가 뜨시나요?
1.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TouchEn nxWeb" 프로그램이 있다면 삭제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녹화 설정 창에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떤 경고문구가 뜨시나요?
1. 프로그램 추가/삭제에서 "TouchEn nxWeb" 프로그램이 있다면 삭제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녹화 설정 창에서 '소리 녹음 하기' 옵션을 끈 후,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