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22 02:45
쩡 조회 수:95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부터 예약녹화를하면 시작시간에 맞춰서 시작이 안됩니다.
예약녹화창을 띄워서 보면 대기중으로 1~2초정도 있다가 녹화중으로 뜹니다. 그냥은 녹화시작이 안되니 어찌해야하나요?
업데이트하기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어요....
2023.12.22 10:15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최신 버전에서 예약 녹화가 바로 시작이 안되는 문제를 발견하여 개발팀에서 수정중에 있으며, 곧 해당 문제가 해결되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반디캠 바로 이전 버전인 7.0.0 버전에서는 문제없이 예약 녹화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old-versions/ 이곳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2023.12.22 17:28
해당 문제가 해결되어 반디캠 7.0.2. 최신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이곳 링크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기존버전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며, 정품 등록도 유지됩니다.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최신 버전에서 예약 녹화가 바로 시작이 안되는 문제를 발견하여 개발팀에서 수정중에 있으며, 곧 해당 문제가 해결되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반디캠 바로 이전 버전인 7.0.0 버전에서는 문제없이 예약 녹화를 사용하실 수 있으며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old-versions/ 이곳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