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3 09:56
안녕하세요. 영상 녹화까지는 문제가 없으나, 영상 저장 후 파일이 열리지 않고 아래와 같은 안내가 뜹니다.
해결 방법 있을까요?
2024.09.13 10:27
2024.09.13 10:30
파일이 큰 경우에만 저장이 안됩니다. 파일이 큰 경우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2024.09.13 10:57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만약 반디캠 저장폴더에 공간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저장이 안되는 경우에는 반디캠의 저장 폴더를 다른 폴더로 변경을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 도움말:https://www.bandicam.co.kr/how-to-change-bandicam-output-folder/
해당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당 파일의 크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파일의 크기가 50kb이하인 경우라면, 동영상 녹화 시작이 안 된 경우입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주로, '마이크 소리 장치,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 하드웨어 가속 비디오 코덱 사용시 주로 발생을 합니다.
1) 동영상을 팟플레이어나 VLC플레이어로 동영상을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2) 혹시라도, 동영상 저장 폴더에 .bfix파일이 있다면, 해당 파일을 클릭해서 파일을 복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configuration/bandifix-video-recovery/
3) 일부 컴퓨터의 경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나 하드웨어 가속 H.264 코덱(Intel, Nvidia, AMD)의 문제로, 파일 손상이 자주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보시고, MP4 확장자보다는 아래 그림과 같이 AVI 확장자에 'H264 (CPU)' 비디오 코덱을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전히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