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6 09:16
진짜 한두번도 아니고 내 실수인줄알고 몇번 테스트해봤는데
소프트웨어 오류가 맞네요
진짜 중요한 녹화할것들이 녹화가 안되어서 진짜 열받네요
2025.02.26 10:19
2025.02.26 11:36
동영상으로 이 현상 녹화한거 있는데 보내줘요?
2025.02.26 11:41
이거 말고도 예약녹화 설정해놧는데 녹화 안된적도 많아요
2025.02.26 13:14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말씀하신 증상을 나타나는 녹화 동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구글 드라이브 (15GB): https://drive.google.com
원 드라이브 (5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예약 녹화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면 녹화가 일시정지되고, 다시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면, 녹화가 시작되게 됩니다.
=> 이렇게 했을 때, 예약 녹화 저장이 안되신건가요? 겪고 계신 문제를 조금 더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증상 재현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2. 혹시 녹화 대상은 어떤걸로 선택하여 예약을 설정하셨나요? (아래 이미지의 7번 부분)
아래 이미지와 같은 스크린샷 이미지를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3. 반디캠 버전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반디캠 정보 탭에서 버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1번 부분)
1번, 2번, 3번에 대한 답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개발팀에서 확인 후 추가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