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4 15:58
아래 글로 문의 드렸는데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방법으로 이것 저것 다 시도 해봤는데
노트북 내장 마이크로만 인식 되고 추가한 마이크로 영상 녹화 시도하면
바꾼 설정에 따라서는 영상 파일이 제대로 생성, 저장이 되질 않아서 문의 드립니다.
데스크탑에서는 잘 쓰고 있었는데 노트북은 자체 마이크 때문에 문제네요
010-****-****
연락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5316 | [영수증 요청] [1] | 반디캠구매자1 | 2017.03.16 | 2968 |
5315 | 게임 컷신장면 녹화 동영상 끊김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1] | 컷신 | 2017.03.14 | 3771 |
5314 | 비용이 들어도 좋으니 원격 진단 부탁드립니다^^ [1] | 이도움 | 2017.03.14 | 2677 |
» | 마이크 연결관련 문의 입니다. [1] | 이도움 | 2017.03.14 | 2873 |
5312 | 정품 사용자 입니다. [3] | 이도움 | 2017.03.14 | 2672 |
5311 | 팟플레이어 녹화시.. [4] | 이주어 | 2017.03.14 | 4187 |
5310 | 회사에서 사용하는 노트북입니다. [1] | 김송현 | 2017.03.13 | 3067 |
5309 | 캡쳐카드 웹캠 로드시 사운드 문의드립니다 [1] | peace | 2017.03.13 | 4055 |
5308 | 질문드립니다 [1] | ㅎㅎ | 2017.03.12 | 2461 |
5307 | 왜 소리가 안나죠?? [1] | 녹화녀 | 2017.03.12 | 2749 |
5306 | 녹화 코덱 관련 [1] | 구매자0312 | 2017.03.12 | 2862 |
5305 | 반디캠 재설치 어떻게 하죠? [1] | 규원 | 2017.03.11 | 2866 |
5304 | 정품 등록된 이메일을 지웠어요.. [1] | asdf | 2017.03.11 | 2543 |
5303 | 게임녹화모드 오류현상 [1] | 슈짱 | 2017.03.10 | 3394 |
5302 | 환불 요청 드립니다. [1] | milepos*** | 2017.03.10 | 2555 |
5301 | 문의드립니다. [1] | 돌빛나라 | 2017.03.10 | 2519 |
5300 | 마이크 헤드폰 [1] | 666666 | 2017.03.10 | 2698 |
5299 | 거래명세서 요청건 [1] | 정유리 | 2017.03.10 | 3435 |
5298 | GTX1080과의 호환성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1] | Fallen | 2017.03.10 | 2561 |
5297 | 캡쳐카드로 캡쳐시 rgb로드 문제-추가 [4] | peace | 2017.03.09 | 3143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기술지원은 이메일과 게시판으로만 하고 있습니다.
반디캠과 윈도우 설정 화면을 녹화해서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