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영상이 흐리게 나와요...

2018.10.26 08:51

1026 조회 수:1646

전에는 영상이 깨끗하게 나왔는데...

얼마전부터 녹화한 영상을 플레이해보면

처음부분이 흐리게 나오다가 몇초후 다시 선명하게 나와요.

전에는 처음부터 선명하게 잘나왔는데...요새 계속 이런증상인데 왜그런거죠??

업데이트도 했는데..업데이트전에는 이렇지 않았었거든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535 문의 드립니다. [1] 가르쳐주세요 2018.11.01 1434
6534 문의 드립니다 [1] 임저씨 2018.11.01 1494
6533 문의드립니다. [1] secret 명랑 2018.11.01 4
6532 도대체 모모앱플레이어 게임녹화기능은 .... [2] 너무하내 2018.11.01 2425
6531 이메일변경 [1] J 2018.11.01 1509
6530 유료 정품 반디캠 사용중인데 최신버전 업데이트이후 캡쳐한 동영상,사진 파일이 전부다 열리지 않습니다. [1] file 전기윤 2018.11.01 1650
6529 정품쓰고 있는데, 반디캠마크 빨리 해결해주세요 [2] 민둥이 2018.10.31 1837
6528 avi mp4 [1] 1234 2018.10.31 2521
6527 오디오 캡쳐 실패메시지 [1] U_Tini 2018.10.30 1913
6526 정품 라이센스 관련 문의 입니다. [1] 하늘이삭 2018.10.30 1639
6525 단축키 조절좀 가능하게 부탁드립니다. [8] file 작업자 2018.10.29 2220
6524 코텍 초기화를 실패 정품도 구매했는데.. TT [1] secret 박.. 2018.10.29 4
6523 중복 녹음 해결 [1] 폴리 2018.10.28 1513
6522 정품 구매 문의 [1] secret 사랑이 2018.10.28 3
6521 반디캠 PC화면 전체 녹화 [1] 유튜버 2018.10.28 2187
6520 정품사서 반디캠을 쓰고 있는데 문제가 있네요 [2] 민둥이 2018.10.27 1623
6519 이거 빨리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1] secret 수정이 2018.10.27 9
» 영상이 흐리게 나와요... [1] 1026 2018.10.26 1646
6517 라이센스 재 발급요청 [1] secret seju1028 2018.10.26 2
6516 녹화가 안됨 [4] 부러나 2018.10.26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