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8 13:03
이성상
a******@hanmail.net
33,000원 결재하였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2020.11.18 14:01
2020.11.23 12:24
고맙습니다.
삼성카드에서는 33,000원 결재하였다고 나옵니다.
그런데 이메일에는 연락이 없네요.
죄송하지만 다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a******@hanmail.net
l***********@gmail.com
으로 보내 주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2020.11.23 14:09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댓글로 남겨주신 2개의 이메일로 조회해봤으나, 구매하신 내역이 없는 것으로 나옵니다.
구매 페이지 하단에 있는 "구매 영수증 출력하기" 메뉴에서, 영수증을 출력해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기존 라이선스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11.25 13:34
통장 번호를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이미 삼성카드를 통해 송금한 것은 속히 취소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톡 아이디 amcoach 입니다.
2020.12.01 12:08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계좌번호 : 농협 301-0271-2049-91
예금주 : 반디캠컴퍼니 유한회사
입금 후 bandicut@bandicam.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시리얼키를 이메일로 회신드립니다.
ex) 이메일 내용: [반디컷] 홍길동, xxx원 입금 완료. xxx@naver.com으로 라이선스를 보내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무통장 입금으로 구매하셨나요?
입금 후 bandicut@bandicam.com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시리얼키를 이메일로 회신드립니다.
2) 무통장 입금이 아닌 카드결제를 하셨다면,
구매시 사용한 이메일로 시리얼 번호가 발송됩니다. 시리얼 번호를 반디컷에 등록하여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faq/buy-registe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