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16 09:51
안녕하세요, 금일 제품 라이센스 2개를 유료 구매하여 투컴으로 영상 작업중 문제가 생겨 문의드립니다.
자르기 작업중
처음에 h.264 때에는 고속작업이 문제가 없었는데,
hevc 작업하려하니 고속작업에 시작위치가 달라질 수 있다고 경고팝업이 나오며
실 작업시 영상에는 문제가 없으나 2시간분량의 영상 자르기시 30분짜리 1/4 파일만 저장이 되며 반디컷이 종료되어 이후 2/4파일 이후 생성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공지 되어있는것을 보고 구매하였습니다만.....
*키프레임단위로 하여도 결과는 같습니다.
영상파일이 30gb라 메일로 송부할 수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 링크를 보시면, 10GB이상일 경우, 파일정보를 보내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faq/tech/
해당 파일 정보를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