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7 13:32
안녕하세요?
반디컷 정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반디컷을 사용하기 위하여 반디컷을 실행을 하게 되면 화면이 팝업이 된 후 바로 팝업 화면이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을 합니다.
컴퓨터를 껐다 켜도 이러한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을 합니다.
이러할 경우 어떻게 조치를 취해야 할지요?
2022.11.07 14:22
2022.11.07 14:39
안녕하세요?
우선 상단의 최신버전으로 구동을 하였을 경우 두가지 방법이 똑깥은 증상이 발생을 합니다.
하지만, 3.1.5버전으로 설치를 하였을 경우에는 문제가 없이 진행이 되는 것 같습니다.
2022.11.07 15:25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컷 3.1.5버전 실행이 잘 되신다고 하시니 다행입니다.
실행 중인 다른 프로그램 중에서 반디컷을 차단하고 있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복사하여 bandicut@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디컷 설치는 잘 됐는데, '프로그램 실행에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1) 반디컷 설치폴더(C:\Program Files\Bandicut)에 있는 "bdcut_safemode" 파일을 클릭해 보거나,
2) "bdcut.exe"에서 마우스우클릭을 한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옵션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반디컷 3.1.5 구버전을 설치해 보고, bandicut@bandicam.com으로 결과를 공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반디컷 3.1.5 버전 다운로드: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old-version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