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5 11:42
반디컷 유료 사용자 입니다
저도 오랜기간 사용중인데요 강제 종료 문제로 골치가 아팠는데 원인을 찾은것 같습니다.
게시판에 강제종료 문의 올리면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라 또는 어떤 프로그램 제거해라 하는데
다 조치해봤지만 결과는 강제종료 상황이 오면 강제종료 됩니다...ㅡㅡ;;
제가 격은 강제종료 상황은
첫번째, 합기모드 영상 추가 후 미리보기(오른쪽 플레이어) 재생시 재생이 원활하게 재생이 안되면(툭툭 끊김 또는 재생시간 봤을때 뭔가 느리거나 끊긴다는 느낌이 왔을때)
랜덤하게 강제종료 됩니다. (합치기모드 시작도 안눌렀음...ㅡㅡ+)
두번째, 어쩌다가 강제종료가 안되더라도 합치기 시작 진행중 해당 영상부분에서 강제종료 됩니다. 백퍼...*0*
세번째, 합치기 시작버튼 누른후에 해당프로그램 외 윈도우 바탕화면이 블랙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랜덤하게 또는 문제영상 합치기 진행시 강제종료 됩니다.
참 좋은 프로그램인데 뭔가... 조금 아쉽네요... 게시판도 글쓰면 너무길다고 나오는데 얼마나 줄이면 되는지도 모르겠고....
위에 상황이 피하고 합치기 진행하면 원활하게 완료 됩니다...ㅋ
2024.05.26 00:52
2024.05.27 11:2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좋은 정보를 공유주셔서 감사합니다.
1. 반디컷 최신버전을 사용하신건가요? 최신버전을 사용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존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이곳 링크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download/ 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하시면, 구버전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며, 정품등록도 그대로 유지되게 됩니다.
2. 증상 재현이 되는 파일 1개 혹은 2개를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증상 재현이 되면, 저희가 문제 해결을 시도해 볼 수 있어서, 문제가 있는 동영상 파일 1개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즉시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구글 드라이브 (15GB): https://drive.google.com
원 드라이브 (5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음 전 경우 이런 현상이 있는데 타 프로그램 충돌이나 다른 이유가 있어서 발생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쩝........
영상 문제가 있거나 아니면 프로그램 문제가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드라이버 최신 업데이트 그리고 반디컷 삭제후 새로 설치 하면해결되지않나 싶은데
위험한 방법으로 진행해야하는 방법이라 권해드리지않네요
레지스트리와 폴더 포함해서 전부다 삭제후 새로 설치하면되는데 위험한 방법이라 권하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