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4 09:49
안녕하세요
반디캠 정식구매자입니다.
웹캠은 로지텍C930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10버전이고요.
드라이버와 반디캠은 최신 버전을 설치한 상태입니다.
로지텍 카메라 드라이버도 설치하여 거기에서도 잘 작동하는 게 확인되었습니다.
그런데 반디캠의 웹캠 미리보기 및 고급 설정 창이 열리고 나서 카메라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해결이 되질 않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공병훈 01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7620 | 메일 잘못되어 중복 결재 되었습니다 [1] | 토스트맨 | 2020.03.14 | 688 |
» | 크로마키가 되지 않아요 [1] | 공병훈 | 2020.03.14 | 711 |
7618 | 라이센스 문의 [3] | 길다리 | 2020.03.14 | 760 |
7617 | 장치 녹화모드에서 [1] | 바리톤 | 2020.03.13 | 3017 |
7616 | 정품 구매 [1] | kkk | 2020.03.13 | 6 |
7615 | 소리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2] | 으악 | 2020.03.13 | 896 |
7614 | 넷플릭스 가능한가요? [2] | 넷플릭스녹화 | 2020.03.13 | 3260 |
7613 | 실행이 안됩니다. [1] | 김진수 | 2020.03.13 | 619 |
7612 | 무료버전 사용중인데 이후에 정품 구매하면 로고 삭제 되나요? [2] | 케빈 | 2020.03.13 | 768 |
7611 | 영수증 요청합니다. [1] | rudikim | 2020.03.13 | 640 |
7610 | 반디캠 정식 라이센스 구매시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지요? [1] | 람LAM | 2020.03.13 | 706 |
7609 | 전체화면 녹화시2 [1] | 바리톤 | 2020.03.13 | 847 |
7608 | 시사용해보고 구매하려는 사람입니다 [1] | 안뚜뚜 | 2020.03.13 | 708 |
7607 | 전체화면 녹화시 [1] | 바리톤 | 2020.03.13 | 1164 |
7606 | 소리 녹음이 안됩니다 [1] | 궁금 | 2020.03.12 | 754 |
7605 | 대학교에서 사용해도 되나요? [1] | ctl | 2020.03.12 | 778 |
7604 | 이메일주소변경요청 [1] | Eunju Lee | 2020.03.12 | 3 |
7603 | 영상 녹화가안대여 !! ㅠㅠ [2] | 미히 | 2020.03.12 | 1887 |
7602 | 외국버전 샀는데 환불 가능 한가요? [1] | djd? | 2020.03.11 | 668 |
7601 | 정품 관련 문의 [1] | ttewq | 2020.03.11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