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6 10:18
가온 조회 수:88
저번주까지만 사용해도 아무 현상이 없었는데
한 3~5초 정도 지나고 오버레이화면이 멈추면서 깨지는 현상이 일어나는데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2021.02.16 10:45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최신버전으로 녹화를 하셨나요? 반디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녹화를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최신버전으로도 여전히 문제가 있으시다면, 아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웹캠 제조사의 홈페이지에서, 웹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녹화 대상 화면에 웹캠 영상 출력하기' 옵션을 끄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최신버전으로 녹화를 하셨나요? 반디캠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녹화를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최신버전으로도 여전히 문제가 있으시다면, 아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해당 웹캠 제조사의 홈페이지에서, 웹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녹화 대상 화면에 웹캠 영상 출력하기' 옵션을 끄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