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8 02:03
밑에 질문을 보강해서 올립니다.
당일내 녹화 시간에는 시간을 현재 시간 뒤부분으로 조정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근데.
예약녹화시간 시작 : PM 11:30, 종료 : AM 03:00 인 경우,
예약녹화중 시간이 AM 01:50 일 때 (날이 넘어간 경우)
종료 시간을 AM 02:00로 앞이나 AM 04:00 뒤로 수정하면 녹화가 중단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9161 | 마크 녹화오류 [1] | 녹화오류ph | 2021.02.24 | 133 |
9160 | 묶음할인관련 [1] | YB | 2021.02.24 | 1 |
9159 | 정품구매 질문입니다 [1] | 샌즈 | 2021.02.24 | 1 |
9158 | 영상과 소리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1] | Bk | 2021.02.24 | 119 |
9157 | 예약녹화시 오류로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1] | 김희인 | 2021.02.23 | 72 |
9156 | 동영상 녹화 파일 용량이 너무 큽니다. [1] | 상추 | 2021.02.22 | 634 |
9155 | 녹화에대하여 [1] | 전우치 | 2021.02.19 | 75 |
9154 | 녹화에대하여 [1] | 전우치 | 2021.02.19 | 74 |
9153 | 노트북 영상에서 나오는 화면과 소리 모두 녹화하는 방법 [1] | 시크릿 | 2021.02.19 | 1 |
9152 | 녹화시간에 대하여 [1] | 전우치 | 2021.02.19 | 83 |
9151 | 소리 녹화 [1] | 간절함 | 2021.02.19 | 109 |
9150 | 녹화 시작하고 마우스 커서 효과 미적용 문제 [2] | 서진교 | 2021.02.18 | 4 |
9149 | 안녕하세요. 정품사용자입니다. [1] | 정품사용자 | 2021.02.18 | 108 |
9148 |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녹화 안됨 [1] | 구매한사함 | 2021.02.18 | 8 |
» | 예약녹화중 시간조정시 녹화 중단 문제 [1] | 니나노 | 2021.02.18 | 73 |
9146 | 녹화 화면이 [1] | 박소연 | 2021.02.17 | 3 |
9145 | 예약 녹화중 시간 늘이기 [1] | 니나노 | 2021.02.17 | 58 |
9144 | 반디캠 스카이프 녹화시 상대목소리는 녹음됐지만 제 목소리는 하나도 녹음되지 않았습니다. [1] | 베베베 | 2021.02.16 | 1 |
9143 | 녹화를 3시간동안했는데 나중에 파일을 확인해보니 44초만 되어있어요 [1] | 허탈 | 2021.02.16 | 2 |
9142 | 라이센스사용기한알고싶어요 [1] | 등마 | 2021.02.16 | 1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용자님의 환경과 비슷하게 윈도우 시간을 설정하여 예약녹화를 테스트해본 결과, 중단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예약녹화 설정의 스크린샷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