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5 09:38
항상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게임 녹화 잘 되어서 좋더라고요.
이번에도 호그와트 레거시 라는 게임을 녹화 하고 있었습니다....최신버전 업데이트 하기 전에는....녹화 하고 영상 보면 프레임은 좀 떨어져도 아무 문제 없이 녹화가 잘 되었었는데...
최신버전으로 녹화한 후에 보면은...영상이 버벅이고 끊김 현상도 있고 못 볼 정도 입니다..
그리고 녹화 용량도 차이가 납니다....구 버전에서는 4k 게임을 녹화할때 30분 정도 나오면서 용량은 91기가 정도 되었습니다...
근데 최신 버전은 녹화를 하니까 1시간 가량 녹화가 되었는데....용량이 30기가도 안되더라고요...화면은 버버벅 소리도 제대로 안 나오고....
게임 녹화 모드라고 패드 모양 되어 있는거로 선택해서 녹화했고요...제 컴퓨터 성능이 이제 좀 구식이라서 그러려니 할수는 있는데......구버전에서는 잘 되다가 최신버전 업데이트 하고 녹화가 제대로 안되니까 이상하네요...그래픽 드라이버도 어제 업데이트 했고요. 지포스 1080ti 입니다..
또 녹화를 어찌저찌 잘 하게 되었는데....동영상 재생을 해 보니까....소리가 잘 나오다가 갑자기 소리가 안 나오는 무음 현상이 나옵니다....영상은 잘 되고요...
일단은 구버전으로 다시 설치해야 할듯 하네요..
2023.03.27 10:01
2023.03.27 13:45
우선 구버전 설치 해서 녹화 했는데....영상은 잘 녹화 되었는데....소리가 무음 현상이 심하네요....1~2분 소리 잘 나오다가 갑자기 무음이 됩니다..
그리고 또 정상적인 소리 나오다가....또 무음이 되고요....환장 하네요....이런 현상은 처음 겪어 보네요..
그래서 영 아니다 싶어서....구버전중에 2022년인가 제일 위 상단에 있는거 설치 했다가....그것도 녹화가 안되어서 그냥 최신 버전 업데이트 하고 다음 버전에서는 잘 되겠지 하고 녹화는 안 하고 있습니다.....게임영상 녹화해서 너툽에 올리는게 취미인데 이걸 못 하니 좀 심심 하네요....다음에 고쳐지기 바래야겠네요..
2023.03.28 10:28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구버전으로 20초 정도 녹화하고, 최신버전으로 20초 정도 녹화한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 으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구글 드라이브 (15GB): https://drive.google.com
원 드라이브 (5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잘 되었는데요...문제가 있네요.. [3] | 반디캠좋아 | 2023.03.25 | 255 |
10854 | 구매취소 가능한가요? [3] | 이명곤 | 2023.03.24 | 220 |
10853 | 개인 라이센스를 구매하였는데요 [1] | 김민수 | 2023.03.24 | 1 |
10852 | 정품구입 했는데 . [3] | 김영난 | 2023.03.23 | 228 |
10851 | 실행이 되지않네요 [1] | 차차7 | 2023.03.23 | 221 |
10850 | 3800x에 rtx4090 램32gb 씁니다. [3] | 한지우 | 2023.03.22 | 232 |
10849 | 안녕하세요 [1] | 녹색송이 | 2023.03.22 | 2 |
10848 | 화면이 검게 나옵니다. [1] | 초랑 | 2023.03.22 | 267 |
10847 | 반디캠 정품재설치 관련 문의 [1] | 1234 | 2023.03.22 | 333 |
10846 | 답댓글입니다. [1] | 답댓글 | 2023.03.21 | 170 |
10845 | 라이센스 구매 문의 [1] | ㅇㅇ | 2023.03.21 | 2 |
10844 | 아이패드 버전은 출시 계획이 있으신가요? [2] | MMK | 2023.03.21 | 1014 |
10843 | 2개 구매할 예정인데, 피시 변경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 [1] | 공도영 | 2023.03.21 | 4 |
10842 | 코텍 [1] | 루이 | 2023.03.20 | 145 |
10841 | PC 변경 시 어떻게 하나요? [1] | MMK | 2023.03.20 | 3 |
10840 | 데그크탑과 노트북에서 사용하기 [1] | 김일환 | 2023.03.20 | 180 |
10839 | 다른 컴퓨터에 사용하려고 설치된 컴에서 프로그램 지웠는데 정품인증이 안됩니다. [1] | KOBALT | 2023.03.20 | 2 |
10838 | 라이센스 업그레이드 문의 [1] | 지인 | 2023.03.20 | 1 |
10837 | 비정상적인 종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 김민진 | 2023.03.19 | 262 |
10836 | 고치지 않는 오래된 버그이자 오류가 여전히 있네요 [1] | 여전히 개선안되네 | 2023.03.19 | 195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구버전을 사용하면 괜찮다고 하셨는데, 구버전 어떤 버전을 설치하셨나요? 반디캠 -> 정보 탭에서 버전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1번 부분)
더불어, 영상이 버벅거리는 문제 관련하여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이곳 도움말 해결책도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