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6 19:55
5.1.0.1822 버전으로 테스트 진행중이며 하루만에 나오는게 아니기때문에 시간이 더 필요하는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녹화 관련 부분 창모드 에서 전체화면 변경 등 할때는 녹화 끊김 현상있으나 문제될정도 아니기때문에 지금은 괜찮습니다.
참고 창모드 변경시 녹화하는부분이 끊기고있으나 변경하는 사이에 녹화 중지 안되고 계속 녹화하고있기때문에 괜찮은것같습니다.
*최신버전 경우 오류창이 나오면서 녹화 진행안됨
1. 게임실행된 상태에서 반디캠 실행후 게임 모드 선택후 해당 게임 선택시 게임이 강제종료되는 현상
지금은 해당 현상이 발생하지않는상태입니다.
지금 쓰는 버전 이상 버전이(5.1.0.1822 아닌 최신/상위버전) 발생하는데 기능이 추가되면서 뭔가 충돌한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부분은 반디캠 개발사가 직접 수정해야하는 부분이기때문에 제가 할수있는게 없네요.......
2. 라이선스 관련 부분
꿀캠와 반디집은 반디캠 처럼 인증방식인데
잘못이해하신것같아서 다시 설명하자면
꿀캠 또는 반디집은 라이선스 인증 된상태에서 업데이트 하거나 인터넷 연결안된 상태에서는 인증 풀리지 않고 유지됩니다.
근데 반디캠은 인증된 상태에서 인터넷 연결 끊기거나 업데이트시 인증이 높은 확률으로 풀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개발사분은 레지스트리쪽에 저장한다고 하셨는데 꿀캠와 반디집은 라이선스 풀리는 현상이 없으나 반디캠은 레지스트리 저장되어있음에도 풀리는현상을 봐서는 제작중 뭔가 문제가 있지 않나 의심되긴합니다.
그리고 반디캠 삭제할때 단순 프로그램 제거만 하는게 아니고 폴더와 레지스트리 제거해주는 제거 프로그램이용해서 제거합니다만
문제는 제거 도중 레지스트리가 뭔가 꼬여있는것으로 보이는 레지스트리가 발견된상태입니다.
*지금은 꼬여있는것으로 보이는 레지스트리 포함해서 전부다 삭제된 상태
제가 보기에는 설치후 레지스트리 쪽 수정이나 맞게 설정해야하는데 버그/오류인해 적용안되면서 문제가 발생하니깐 라이선스 관련 부분이 정상적으로 저장되지않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구버전 설치된 상태이며 인터넷 연결없이 라이선스 문제가 있는지 확인을 계속 해볼 예정입니다.
*하루만에 확인되는게 아니니깐요......
3. 보안에 약간 관리 잘해야 하는 사유가 있습니다.
사용하는 PC에 공인인증서, 아이디, 비밀번호, 민감한 정보 보관하고있는 PC입니다.
* 공인인증서는 조만간 PC에서 전부다 제거 할예정입니다.
** 정상 프로그램든 상관없이 예상 못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대비위해 방화벽으로 일부 프로그램을 인터넷 통신 차단하는겁니다.
*** 프로그램 취약점 나와도 인터넷 통신 차단된 상태인경우 통신 불가하기때문에 취약점 공격 불가합니다. 따라서 취약점 인식전까지는 최소한 차단하고자 방화벽으로 인터넷 통신 차단하는겁니다.
따라서 보안에 조금 신경써야하는점 양해를 바라며 중요한 정보가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개발사분은 충분히 이해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만약 이해안된다면 하........ 댓 남겨주세요........
반디집와 꿀캠 제작하는곳와 반디캠와 반디컷은 전에 같은 회사으로 운영하지않았습니까?
지금은 분할되었으나 같은 회사 아닙니까?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10875 | 녹화 안됨 [1] | 마이크홍 | 2023.04.05 | 4 |
10874 | 문의 [1] | ㅠㅠ | 2023.04.05 | 7 |
10873 | 반디캠 화질 문의 [1] | 김민지 | 2023.04.05 | 6 |
10872 | 윈도우 11로 업그레이드 후 프로그램 실행 안됨. [1] | 강준호 | 2023.04.05 | 504 |
10871 | 방금 구매 했는데.. [1] | 희야 | 2023.04.04 | 418 |
10870 | 녹화했는데 화면이 넘 밝게 나옵니다. 어찌하죠 [1] | 이신 | 2023.04.04 | 147 |
10869 | 구글 드라이브에 파일 올려 드렸는데 답변을 못 받았어요 [3] | 김스트라이크 | 2023.04.03 | 159 |
10868 | 녹화 후 다음 팟플레이어에 모니터 3개 녹화한거 양쪽 끝에 풀사이즈로 안돼요 [1] | 김스트라이크 | 2023.04.03 | 224 |
10867 | 라이선스 이메일 변경 가능여부 [1] | kek | 2023.04.01 | 2 |
10866 | 정품 수량 업그레이드 원합니다. [2] | 콜라는펩시 | 2023.03.30 | 862 |
10865 | 안녕하세요. [1] | 깽이 | 2023.03.30 | 2 |
10864 | 인코더 [1] | 루이 | 2023.03.29 | 160 |
10863 | 정품 사용자인데요 [2] | 7332 | 2023.03.29 | 564 |
10862 | 반디캠 문의 컴프트 하드교체로 기준 구매한 반디캠의 시리얼넘버 모름 [1] | 캡틴백 | 2023.03.29 | 321 |
10861 | 정품 구매 관련 질문입니다. [1] | gksk | 2023.03.28 | 2 |
10860 | 라이센스를 중복으로 구매했습니다. [1] | 맹구리 | 2023.03.27 | 2 |
10859 | 음성녹음관련질문 [1] | 김일환 | 2023.03.27 | 1 |
» | 답댓글(확인안하신것같아서 재 등록) [1] | 답댓글 | 2023.03.26 | 216 |
10857 | 녹화 중단 [2] | 김수현 | 2023.03.26 | 11 |
10856 | 디아블로4는 왜 게임녹화가 안되는걸까요 [1] | 라이칸 | 2023.03.25 | 306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상세한 피드백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사항을 개발팀에 전달하고, 개발팀에서 테스트버전 같은 것을 받게 되면, 이전에 보내주셨던 이메일로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