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7 00:19
그냥 흔히 보이는 mp4에 H264에 AAC 영상인데
반디컷에 불러와서 컷트하고 고속모드 하려고 하면 시작 위치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경고창이 뜹니다.
당연히 억지로 고속모드 해봐야 영상이 개판으로 나옵니다.
도대체 원본 파일에 어떤 문제가 있을 때 저런 현상이 나타나는 건가요?
어떤 영상 파일은 똑같은 MP4에 H264에 AAC 영상이면 저런 경고창 없이 그냥 잘 됩니다.
일부 파일은 저런 알림이 뜨니까 변환모드 쓰라는 안내 문구 대신에 왜 저런 문제가 발생하는지 설명하셔야 하고 해결법은 무엇인지 해결할 의지는 있는 건가요
MP4파일이라도 고속모드가 완벽히 되겠지 하고 구매하면 뭐합니까
저런 식으로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미묘하게 다른 파일의 경우 합치기가 고속모드가 안된다는 건 이해를 하겠습니다만 한 파일 내에서 자르기 조차 제대로 안되는 거면 문제가 큰 거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동영상을 [자르기]를 통해 편집을 한 후 하나의 파일로 합칠 경우, 영상들의 설정값이 달라져서 [고속모드]로 편집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디컷의 경우 정확한 위치로 동영상을 잘라 주는데, 고속모드로 자르기를 할 때, 최초 프레임과 최초 키프레임, 그리고 마지막 키프레임과 마지막 프레임 구간에 변환해 주기 때문에, 자르고나서 합치기를 할 경우 고속모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일, 파일을 자르고 붙이실 계획이라면, 먼저 합치고 나서, 자르기를 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support/bandicam-bandicu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