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2 10:14
교사 조회 수:260
안녕하세요. 일산국제컨벤션고입니다.
작년 5월 즈음, 반디컷과 반디캠을 단체로 구매하였으나
노트북 변경으로 인해 시리얼넘버를 입력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신청하신 담당자 분은 학교를 옮기셔서,
전달받은 자료가 하나도 없는 상태입니다.
단체로 발급받은 시리얼넘버 중, 등록을 안한 시리얼넘버가 있거나 제가 등록했던
시리얼넘버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021.04.12 10:53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담당 행정실과 담당 선생님에게 시리얼번호가 발송된 내역이 있습니다.
만약, 담당자 두분에게 확인이 어려우신 상황이라면, 구매 영수증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전체 라이선스 정보를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등록안한 라이선스 정보 또한 구매영수증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담당 행정실과 담당 선생님에게 시리얼번호가 발송된 내역이 있습니다.
만약, 담당자 두분에게 확인이 어려우신 상황이라면, 구매 영수증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전체 라이선스 정보를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등록안한 라이선스 정보 또한 구매영수증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