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2 08:10
ddgrcoco 조회 수:561
반디컷 정품구매해서 사용하는 유저인데요
ctrl+c 나 우측상단 종모양 클릭해서 화면을 캡쳐하면 하얗게 저장이 되는데 해결방법이 있을
까요?
2021.04.22 10:19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동영상 원본 파일이 첨부해주신 파일처럼 하얀선이 있지 않으신가요? 원본 동영상 파일의 바깥 테두리가 하얀색이라면, 반디컷으로 캡처시 해당 화면이 그대로 캡처되게 됩니다.
2) 1)의 경우가 아니라면, 모든 동영상파일을 반디컷으로 캡처했을때 해당 현상이 생기시나요? 혹은 특정파일만 그런 현상이 생기시나요?
반디컷 최신버전으로 다시 캡처해보신후, 여전히 문제가 발생할경우, 동영상 원본파일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download/
감사합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 원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댓글
2021.04.22 14:58
사용하던 기능이라 동영상 문제는 아닌거 같아요
최신버전으로 다시 깔아보았는데 문제해결은 되지 않았습니다.
네이버 이메일로 동영상 원본을 보내겠습니다
댓글 수정 삭제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업로드 중... (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동영상 원본 파일이 첨부해주신 파일처럼 하얀선이 있지 않으신가요? 원본 동영상 파일의 바깥 테두리가 하얀색이라면, 반디컷으로 캡처시 해당 화면이 그대로 캡처되게 됩니다.
2) 1)의 경우가 아니라면, 모든 동영상파일을 반디컷으로 캡처했을때 해당 현상이 생기시나요? 혹은 특정파일만 그런 현상이 생기시나요?
반디컷 최신버전으로 다시 캡처해보신후, 여전히 문제가 발생할경우, 동영상 원본파일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download/
감사합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 원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