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6 11:41
690번 게시글 답변은 왜 안해주는겁니까? 저 역시 690번 게시글을 썼던 분과 똑같은 문제가 있는데 3일째 답변이 없군요. 무시하는 겁니까 뭡니까?
기술력이 없어서 소리끊기는 문제를 고치지 못할것같으면 말이라도 해주십시오. 미련없이 반디컷 버리면 되니까요.
반디컷 구입 그깟 몇만원 그냥 버렸다치면 되지만 기분 참 드럽네요. 어떠한 말이라도 혹은 변명이라도 댓글은 달아줘야 기다리던지 말던지 할거 아닙니까?
"우리는 확인해보니 문제 없다. 사용자의 문제같다."라는 말은 그만하십시오. 여러 OS, 여러대의 PC로 테스트 해본결과 소리끊기는건 똑같았습니다.
확실히 말해주십시오. 고칠 수 있는지 없는지를...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답변을 하는 과정에서 해당 게시물에 대한 답변이 누락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이전 게시물에서 문의했던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1.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개선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부족하게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
현재 업데이트 준비중이 버전이 있습니다. bandicut@bandicam.com으로 메일 주시면 테스트 버전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2. 해당 내용은 프로젝트 파일을 저장 폴더로 고정하는 방향으로 개선하겠습니다.
3. 좋은 제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내용은 내부 논의를 거쳐 적용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다만 특정 영상의 정보를 읽어와서 같은 설정으로 인코딩을 하더라도
(프로그램 별로 인코더의 특성이 다르를 수 있기 때문에) 완벽하게 같은 파일이 생성되지 않는 부작용이 있을 가능성도 있는 부분이라
이 부분도 감안해서 개발팀에 전달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