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ttps://dl.bandicam.com/support/test/trace-bandicut-setup-kor.exe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신 후,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고, "반디컷의 출력폴더 ("내문서\Bandicut 폴더")로 이동한 후, .log파일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2.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 여기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Copy"버튼을 클릭해서, 해당 내용을 bandicut@bandicam.com 이메일로 붙여넣기(Ctrl+V)를 해서 보내 주시면 원인 파악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꼭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https://dl.bandicam.com/support/test/trace-bandicut-setup-kor.exe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신 후,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고, "반디컷의 출력폴더 ("내문서\Bandicut 폴더")로 이동한 후, .log파일을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2. https://dl.bandicam.com/tools/bsa.exe <== 여기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Copy"버튼을 클릭해서, 해당 내용을 bandicut@bandicam.com 이메일로 붙여넣기(Ctrl+V)를 해서 보내 주시면 원인 파악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꼭 부탁 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